
UMC 하이스쿨은 토론토에 있는 다른 크레딧 스쿨처럼 빌딩 2-3층에 있는 학원같은 느낌보다, 운동장도 있고 체육관도 있는 실제 학교 환경을 원하는 학생에게 추천합니다.

맥라클랜 컬리지는 온타리오 주 옥빌에 있는 남녀공학 사립학교입니다. ESL 수업이 제공되고 있으며, 평균 클래스 사이즈 15명 정도인 소규모 사립학교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권장하고 있습니다.

보드웰 하이스쿨(Bodwell High School)은 8학년에서 12학년까지 입학이 가능한 남녀공학 보딩스쿨입니다. 캠퍼스는 아름다운 밴쿠버 스카이라인이 내려다보이는 노스밴쿠버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20분거리입니다.

브론티 컬리지는 토론토 국제공항 근처의 미시사가에 위치한 사립고등학교입니다. 2008년부터 "IB World School"로 인가를 받았으며, 캐네디언 학생들과 전 세계 30개국에서 온 유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대표적인 부촌으로 알려진 베이뷰 빌리지에 위치한 세인트 조지 아카데미는 안전하고 편안한 주변 환경, 유연한 학사 일정, 다년간의 유학생들을 지도해 온 교육재단의 경험을 통해 유학생들이 캐나다 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게 노력하는 학교입니다.

애플비 컬리지는 캐나다의 대표적인 명문고등학교로, 국제적인 명문고들의 네트워크인 라운드스퀘어(Round Square)의 회원교이자 캐나다에서 단 3개 학교만 가입되어 있는 G30 Schools의 멤버입니다.

테이국제학교는 자유로운 분위기와 도시 생활을 선호하는 성인 나이의 학생들이 주로 선택하는 크레딧 스쿨로, 아직 나이가 어린 9~10학년 학생들에게는 다소 어울리지 않습니다.

토론토 국제학교 BICC는 유학생들이 가장 빠르게 온타리오 주 고교 졸업장(OSSD)을 취득할 수 있는 사립학교 중 하나로, 학생들이 원하는 입학 시기에 맞춰서 캐나다 내 명문대 진학을 하도록 이끌어주는 것을 최선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